원주교육문화관, ‘북트레일러 공모전’ 개최

investing :

(포탈뉴스) 원주교육문화관은 4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원주 한 도시 한 책 읽기 ‘북트레일러 공모전’을 개최한다.

ai 투자 :

북트레일러는 책(Book)과 영화예고편 필름을 뜻하는 트레일러(Trailer)의 합성어로, 책을 홍보하는 영상물을 말한다.

올해로 6회째 열리는 북트레일러 공모전은 ‘원주 한 도시 한 책 읽기’ 선정도서 홍보를 위한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활동을 지원하고, ‘원주 한 도시 한 책 읽기’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고자 개최된다.

참가 대상은 관내 초(4~6학년)·중·고등학생과 일반성인으로, 1인 또는 팀을 구성하여 2024년 원주 한 도시 한 책 읽기 선정도서인 ‘막손이 두부'(모세영)와 추천도서인 ‘비밀-코끼리와 코요테'(나현정)를 홍보하는 영상을 제작해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다.

공모작품은 5월 31일까지 원주교육문화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고, 틀과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창의성이 돋보이는 순수창작물이면 된다.

다만, 영상물에 들어가는 이미지와 음악, 폰트 등은 저작권에 유의해야 한다.

공모전에서 선정된 인기작 5편은 작품 제작비를 지원받으며, 추후 7월 20일 예정된 북콘서트에서 미니시사회를 진행한 후 ‘원주 한 도시 한 책 읽기’ 선정도서 홍보에 활용될 계획이다.

유선종 원주교육문화관장은 “영상 제작 과정을 통해 깊이 있는 독서 활동과 선정도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길 바라며 관내 이용자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관련 부서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출처 : 강원도교육청]


Warning: printf(): Too few arguments in /www/wwwroot/quadroitaly.com/wp-content/themes/ace-news/inc/template-tags.php on line 67
Tagged